팅크웨어가 봄 시즌을 맞아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를 한다고 24일 밝혔다.
전국적으로 변화되는 도로정보의 빠른 업데이트를 위해 팅크웨어는 현지조사를 통한 지속적인 데이터 수집 및 분석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2개월 단위의 정기적인 전자지도 업그레이드로 도로 정보를 제공한다. 최고 수준의 지도 데이터 확보 및 품질 유지를 통해 사용자에게 효율적인 경로 안내를 지원 및 만족도를 높이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날부터 진행되는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에서는 전국 46개의 시군구의 변경된 국도를 포함한 고속, 지방, 일반 도로정보 등에 대한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상일IC 개량공사, 지도-임자도로 건설공사 구간 등 45개의 변경 도로정보가 추가 업데이트됐다.
하남시청역, 강일역(서울 5호선), 의정부 을지대학교 캠퍼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등 새롭게 오픈하는 주요 관심지점(POI)에 대한 정보도 업데이트된다. 또한, 전국 주유소, 충전소, 맛집, 프랜차이즈 음식점 등의 변경, 개선된 정보와 더불어 추천 테마정보도 같이 제공된다.
회사 관계자는 “3월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에서는 최근 변경된 도로와 주요 관심 지점에 대한 최신 정보는 물론 봄 시즌에 맞는 다양한 테마정보도 업데이트된다”며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 안전하고 효율적인 차량 운행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