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신관 (사진제공=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고객패널 'KB국민팬슈머' 2기를 이달 10일까지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해 출범한 KB국민팬슈머는 온라인 설문조사만 참여하는 '국민팬슈머'와 서비스 체험, 과제 제출, 고객 인터뷰 등 추가 활동을 수행하는 '국민팬슈머 리더'로 구성된다.
KB국민팬슈머 2기는 나이, 성별 등을 고려해 1기 대비 대폭 확대된 2000여 명을 선발하며, 국민팬슈머 리더는 국민팬슈머로 선정된 고객 중에서 추후 지원서를 제출받아 선발할 예정이다. 활동 기간은 4월부터 11월까지다.
KB국민팬슈머에게는 온라인 설문조사 참여 시 KB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포인트인 리브메이트 포인트가 제공되며, 국민팬슈머 리더는 과제 수행 시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