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와니코코)
스와니코코가 눈가주름 개선용 아이크림 '울트라 펩타인 바이옴 아이크림'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스테디셀러인 펩타이드 함유 아이크림에 기능성이 대폭 강화됐다. 눈가 케어에 도움이 되는 '펩타인 바이옴' 성분을 정제수보다 72% 이상 함유해 눈가 케어에 효과적이라는 게 스와니코코 측의 설명이다.
스와니코코는 이번 신제품에 대한 임상 테스트도 완료했다. 외부 자극으로 인해 손상된 피부 장벽과 피부 진정, 피부 탄력 개선에 대한 시험을 거쳐 5일간 사용으로 효과가 있었다는 점을 인정받았고,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판단도 함께 받았다.
아이크림 라인 외에도 스와니코코의 안티에이징 제품군으로 펩타이드 성분을 담은 토너, 에멀전, 에센스, 크림 등이 있다.
스와니코코 관계자는 “색조 메이크업 트렌드가 바뀐 만큼, 바탕이 되는 기초 케어도 더욱 업그레이드돼야 한다"라면서 "‘울트라 펩타인 바이옴 아이크림’은 기술력의 완성작이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제품력에 정성을 쏟았다. 발림성에만 신경써 소비자에게 심리적 효과만 주는 것이 아닌 피부에 유효한 성분을 제대로 담았다"고 말했다.
울트라 펩타인 바이옴 아이크림은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신규 회원 가입 시 웰컴 적립금은 물론 첫 구매 감사 선물 및 다양한 할인 쿠폰팩으로 할인 구매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