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아스가 37년 간 이어온 브랜드 철학과 새로운 비전을 담은 브랜드북을 발간했다. (사진제공=코아스)
코아스가 37년 간 이어온 브랜드 철학과 새로운 비전을 담은 브랜드북을 15일 발간했다.
코아스의 브랜드 비전을 완성하는 3가지 핵심 아이덴티티는 ‘전문성’, ‘신뢰성’, ’친밀성’이다. 브랜드북은 이와 함께 누구나 즐겁게 일할 수 있도록 행복한 공간가치를 고객과 함께 만들어 가는 사무환경 파트너로서의 비전을 세웠다.
나아가 코아스 존재의 이유에 대해 지난 2년간 직원들과 함께 고민해온 과정과 결과도 담고 있다.
이번 브랜드북에는 본사 쇼룸과 오피스 공간을 직접 리뉴얼하며 실험한 공간 전략도 포함됐다. 공간을 매개로 코아스의 조직 문화와 일하는 방식을 구현하고 구성원들의 변화를 만들어 가는 과정을 통해 사무실의 가치와 존재 이유를 고민해볼 수 있다.
코아스 관계자는 “브랜드북은 우리의 역할에 대해 먼저 고민하고, 나아가 진정성 있는 자세로 고객들의 고민을 가까이에서 함께 연구하고 방향을 찾아가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며 “사무환경과 기업문화를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코아스만의 솔루션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