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랩스 자회사 굿닥, 국내 첫 성형 애프터 서비스 '안심병원’ 캠페인 진행

입력 2021-01-29 09:4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케어랩스 100% 자회사 굿닥이 국내 첫 성형 및 시술 애프터 서비스 ‘안심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안심병원’ 캠페인은 굿닥 플랫폼에 등록된 ‘안심병원’에서 성형 수술 및 미용 시술 진료를 받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재수술 비용 최대 500만 원, 재시술 비용 최대 30만원을 지원하는 서비스다. 소비자 부담을 줄이면서도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의료서비스 환경 구축에 주요 목적을 두고 있는 만큼 고객 부담 비용은 ‘0원’이다.

지원 대상은 △보톡스 △필러 △리프팅 등의 미용 시술을 비롯해 △눈 △코 △가슴 △윤곽 등을 포함하는 성형 수술 항목으로, 굿닥 어플 내 안심병원 카테고리에서 등록된 수술, 시술을 진료받는 경우 서비스 케어 대상자로 자동 지정된다.

굿닥 박경득 대표는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해 한층 더 안심하고 신뢰할 수 있는 의료 서비스 환경을 만들자는 취지에서 출발했다”며 “국내 최대 비대면 헬스케어 플랫폼 지위를 바탕으로 ‘안심병원’ 캠페인 적용 카테고리를 지속해서 확장해가며, 누구나 믿고 케어 받을 수 있는 의료 플랫폼 문화 중 하나로 정착시켜 갈 것”이라고 말했다.

‘굿닥’은 국내 1위 비대면 헬스케어 플랫폼으로 지난해 3월 인근 약국의 공공마스크 재고 수량을 알아볼 수 있는 공공데이터 기반 ‘마스크 스캐너’ 서비스를 선보인 데 이어, 최근엔 국내 첫 모바일 백신 여권 서비스 ‘굿닥패스’ 개발 소식을 알리며 정식 출시 일정을 앞두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어떤 주담대 상품 금리가 가장 낮을까? ‘금융상품 한눈에’로 손쉽게 확인하자 [경제한줌]
  • 2025 수능 시험장 입실 전 체크리스트 [그래픽 스토리]
  • "최강야구 그 노래가 애니 OST?"…'어메이징 디지털 서커스'를 아시나요? [이슈크래커]
  • 삼성전자, 4년 5개월 만 최저가...‘5만 전자’ 위태
  • 고려아연, 유상증자 자진 철회…"신뢰 회복 위한 최선의 방안"
  • 재건축 추진만 28년째… 은마는 언제 달릴 수 있나
  • 법원, 이재명 ‘공직선거법 1심’ 선고 생중계 불허…“관련 법익 종합적 고려”
  • ‘음주 뺑소니’ 김호중 1심 징역 2년 6개월…“죄질 불량·무책임”
  • 오늘의 상승종목

  • 11.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604,000
    • -0.1%
    • 이더리움
    • 4,506,000
    • -3.86%
    • 비트코인 캐시
    • 588,500
    • -5.61%
    • 리플
    • 954
    • +3.25%
    • 솔라나
    • 295,400
    • -2.38%
    • 에이다
    • 765
    • -8.6%
    • 이오스
    • 772
    • -2.4%
    • 트론
    • 250
    • -1.19%
    • 스텔라루멘
    • 178
    • +3.49%
    • 비트코인에스브이
    • 78,100
    • -6.91%
    • 체인링크
    • 19,170
    • -5.71%
    • 샌드박스
    • 402
    • -5.6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