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위니아전자, 취약계층 위해 성남시에 KF94 마스크 5만장 기부. 왼쪽부터 은수미 성남시장, 김혁표 위니아딤채 대표이사 (사진제공=위니아딤채)
위니아딤채와 위니아전자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경기도 성남시에 ‘위니아 KF94 마스크’ 5만 장을 기부했다고 29일 밝혔다.
위니아딤채·위니아전자는 코로나19로 필수품이 된 마스크가 생활 속 감염 예방에 가장 효과적인 것으로 판단하고 마스크 기부를 결정하게 됐다.
이번 기부 마스크는 코로나19 장기화와 지역사회 감염이 지속되고 있는 상황 속에서 코로나19 감염예방에 어려움을 겪는 사회 취약계층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전달식은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성남시청 시장실에서 김혁표 위니아딤채 대표이사, 은수미성남시장 등의 최소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준비한 ‘위니아 KF94 마스크’ 5만장은 성남시 자원봉사센터를 통해 감염 예방에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에게 전달된다.
김혁표 위니아딤채 대표이사는 “위니아딤채와 위니아전자는 소외계층을 위해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뿐만 아니라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할 수 있도록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지역사회에 모범이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