롭스, 29일부터 롯데제과 말랑카우 캐릭터 '말랑이'와 컬래버

입력 2021-01-29 06: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롯데쇼핑)
(사진제공=롯데쇼핑)

롯데의 헬스앤뷰티스토어 롭스(LOHB’s)는 2021년 신축년 ‘흰 소의 해’를 맞아 29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롯데제과의 소프트캔디 말랑카우의 캐릭터 ‘말랑이’와 컬래버레이션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집콕으로 무료함을 느끼는 고객들에게 캐릭터 상품으로 즐거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하얀 얼룩 송아지 ‘말랑이’는 ‘흰소의 해’와 잘 어울리는 캐릭터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다양한 콜라보 상품으로 출시되며 여성 고객들의 호응을 얻어온 바 있다.

롭스는 최근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며 생활용품에 대한 고객 관심이 높아진 점에 착안, 필수 생활용품 중 하나인 세안제와 관련된 콜라보 제품을 기획했다.

실제로 최근 두달 간 롭스 온라인몰의 생활용품 매출이 전년 대비 29%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세안제와 함께 사용하기 좋은 세안밴드에 말랑이 캐릭터를 활용해 선보이는 ‘말랑이 세안 밴드’는 29일부터 7일간 롭스에서 3만 5000원 이상 구매하는 L.POINT 회원을 대상으로 증정된다.

또한, 같은 기간 인스타그램 공식계정(@lovelohbs)을 통해 ‘내가 그린 말랑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말랑이 캐릭터를 그려 ‘#내가그린말랑이’ 해시태그와 롭스 계정(@lovelohbs)을 태그해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총 10명을 추첨해 말랑이 세안밴드와 말랑카우 소프트캔디를 증정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경영권 분쟁에 신난 투자자들…언제까지 웃을 수 있을까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와신상담 노리는 삼성…퀄컴, 스냅드래곤8 4세대 생산 누구에게?
  • 고려아연-영풍, 치닫는 갈등…이번엔 '이사회 기능' 놓고 여론전
  • “비싼 곳만 더 비싸졌다”…서울 아파트값, 도봉 7만 원 오를 때 서초 1.6억 급등
  • ‘당국 약발 먹혔나’ 9월 가계 빚 '주춤'… 10월 금리인하 가능성↑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932,000
    • -0.46%
    • 이더리움
    • 3,455,000
    • +1.35%
    • 비트코인 캐시
    • 454,000
    • +0.22%
    • 리플
    • 792
    • +1.54%
    • 솔라나
    • 193,900
    • -1.47%
    • 에이다
    • 471
    • -0.42%
    • 이오스
    • 690
    • -0.43%
    • 트론
    • 202
    • -0.98%
    • 스텔라루멘
    • 129
    • -0.7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4,500
    • -1%
    • 체인링크
    • 15,030
    • -0.86%
    • 샌드박스
    • 372
    • +0.5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