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 상장사 알뜰폰 1호 사업자 ‘아이즈비전’(아이즈모바일)은 2021년 가계 통신비 절약을 선도하고자, 자사에서 운영 중인 SKT 무제한 알뜰 요금제를 할인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SKT 무제한 알뜰 요금제 할인 이벤트는 이름 그대로 통화와 문자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 데이터는 기본적으로 11GB를 제공하며 이를 소진 시 매일 2GB씩 추가로 제공한다. 이 또한 모두 소진했다면 3Mbps의 속도로 추가 과금 없이 이용할 수 있어 통화와 데이터 사용량이 많은 고객에게는 매력적인 요금제다.
같은 요금제를 이동통신 3사에서 이용하려면 월 6만5000원대에 이용할 수 있지만, 아이즈모바일의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가입하면 12개월간 월 3만3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약 50%나 저렴한 셈이다.
아울러 아이즈모바일에서 서비스 중인 알뜰폰 요금제는 쓰던 번호와 핸드폰 단말기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고 약정 없이 유심만 교체하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요금제 약정이 만료됐거나 추가로 요금제를 절약하고자 하는 고객은 이번 기회를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요금제 할인 외에도 추가적인 혜택이 있다. 신규가입 혹은 번호이동을 통해 가입한 고객은 이마트와 이마트 에브리데이, 신세계 백화점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신세계 상품권 5000원을 100% 증정하고, 번호이동 가입 고객 중 90일간 가입을 유지한 고객에게는 3만 원 상품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 밖에도 아이즈모바일은 알뜰폰 요금제와 아이폰 단말기를 조합해 구매하면 최대 100만 원 상당의 아이폰12와 에어팟 프로, 맥 세이프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아이폰 꿀 조합 레시피’ 이벤트와 선불 요금 10만 원을 충전하면 폴더폰을 무료로 지급하는 ‘2021년 새해맞이 폴더폰 공짜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아이즈모바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