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의 의류관리기 스타일러가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LG전자는 올해 스타일러 해외 판매량이 작년 대비 50% 이상 늘었다고 27일 밝혔다. 러시아를 비롯한 일부 국가에서는 작년보다 두 배 넘게 판매되기도 했다.
LG전자는 2011년 국내에 스타일러를 선보인 후 미국, 러시아, 영국, 이탈리아, 중국, 일본 등 20여 개 국가로 확대 출시했다.
LG전자는 해외에서도 건강과 위생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스타일러 판매가 늘어난 것으로 분석했다.
LG 스타일러는 특허받은 트루스팀(TrueSteam) 기술을 갖춘 스팀 가전이다. 물을 100도(℃)로 끓여 만든 트루스팀은 스타일러를 비롯해 건조기, 식기세척기 등 다양한 생활가전에 적용돼 살균, 세척, 탈취, 주름 완화 등의 탁월한 성능을 인정받고 있다.
LG 스타일러는 트루스팀으로 옷의 유해 세균을 99.99% 살균하고 옷에 밴 냄새와 집먼지진드기 등을 없앤다.
LG 스타일러는 美 소비자기술협회(CTA: 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가 매년 초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 박람회 CES(Consumer Electronics Show) 개막에 앞서 가장 혁신적인 제품들에 수여하는 CES 혁신상(CES Innovation Awards)을 3년 연속 수상하며 차별화된 기술력을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정받았다.
LG전자 H&A사업본부 곽도영 H&A해외영업그룹장은 “차별화된 트루스팀과 무빙행어 등을 앞세워 해외 고객들도 LG 스타일러의 신개념 의류관리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