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제이엠게임즈가 학원에서 만나는 세기말 MMORPG ‘소울워커 아카데미아’의 TV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TVC 애니메이션 영상은 약 34초 분량으로 이능학원을 배경으로 다양한 오리지널 캐릭터들의 매력적인 영상이 등장하며 소울워커 세계관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와이제이엠게임즈 관계자는 “원작을 재해석한 탄탄한 세계관과 손맛이 느껴지는 화려한 액션으로 즐기는 다양한 전투 콘텐츠가 대표적”이라며 “소울, 장비, 스킬 등 다양한 동반 성장 요소, 매력적 수집 요소 등 다채로운 매력을 담고 있는 소울워커 아카데미아는 이번 TVC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사전예약을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소울워커 아카데미아는 인기 PC 온라인 게임인 ‘소울워커’ IP를 기반으로 제작한 모바일 게임으로 원작의 액션과 손으로 그린 듯한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카툰 렌더링 그래픽으로 내년 초 국내 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오진영 와이제이엠게임즈 모바일 사업실장은 “소울워커 아카데미아의 매력을 느끼실 수 있는 TVC 영상을 공개했다”며 “고퀄리티의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 중이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소울워커 아카데미아는 지난 18일부터 26일까지 총 9일간 CBT를 진행했으며, 원작을 즐겼던 많은 인원이 참여해서 그랜드 오픈에 대한 기대감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