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BTS 키즈를 꿈꾸는 아이들을 위해 ‘BTS 공식 인형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BTS 미니 피규어’ 1종과 ‘BTS 패션돌’ 1종을 각각 멤버별 세트로 56% 할인된 특가 2만 원에 만날 수 있다. 이날 지마켓과 4일 옥션에서 단 하루씩 진행된다.
‘BTS 패션돌‘과 ‘BTS 미니 피규어’는 방탄소년단만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공식 인형 시리즈다.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 IDOL에서 영감을 받아 패션 콘셉트를 구현한 ‘BTS 패션돌‘은 약 29cm의 크기에 11개의 세분화된 관절로 여러 동작들을 자유롭게 구현하는 디테일을 보여준다.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의 모습을 7.62cm의 미니 사이즈로 담아낸 ‘BTS 미니 피규어’는 머리 스타일, 아이코닉 한 패션 의상, 시그니처 포즈 등 각 멤버의 개성과 특징을 디테일하게 표현했다. 멤버별 이름이 새겨진 받침대가 포함되어 있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BTS 공식 인형은 팬들에게는 컬렉션의 재미를 선사하고 가수를 꿈꾸는 아이들에게는 꿈을 선물할 수 있는 제품이다. 놀이를 통한 상상력과 표현력 그리고 자신의 미래까지 발견할 수 있어 아이들과 부모님 모두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손오공 관계자는 “BTS 인형은 장난감에 자신을 투영하는 아이들이 ‘BTS 키즈’로 자랄 수 있게 꿈을 키우는 하나의 방법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