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 ‘헬스서비스 기업’ 브랜드 광고 온에어

입력 2020-11-30 17:2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라이나생명은 배우 송강호를 모델로 한 첫 기업 광고를 시작으로 3편의 브랜드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치매 서비스에 초점을 맞춘 TV 광고를 통해 헬스서비스 기업으로 고객 곁에 한발 더 다가서겠다는 의지다. 광고에는 어느 날 갑자기 찾아온 질병으로 막연한 두려움을 느낄 환자와 가족을 위해 라이나생명이 그 마음까지 보듬는 서비스를 하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생명보험사가 상품 광고가 아닌 기업 이미지 캠페인에 나서는 건 이례적이다. 보험금을 지급하는 전통적 영역에서 벗어나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라이나생명의 방향성과 진심을 알리기 위한 전략이다.

조지은 라이나생명 부사장은 "보험사가 보험금 지급을 넘어 고객이 삶의 안정을 찾도록 하는 것은 보험의 기본이자 새로운 도전이기도 하다"며 "고객이 어려움을 겪는 매 순간마다 라이나생명이 함께 하도록 끊임없이 고객의 삶에 한 발씩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삼성전자, AI 챗봇 서비스 ‘나노아’ 본격 적용…“생성형 AI 전방위 확대”
  • 김호중ㆍ황영웅 못 봤나…더는 안 먹히는 '갱생 서사', 백종원은 다를까 [이슈크래커]
  • 국내주식형 ETF 순자산 지지부진할 때…해외주식형 ETF ‘2배’ 날았다
  • 나홀로 소외된 코스피…미 증시와 디커플링보이는 3가지 이유
  • 점점 오르는 결혼식 '축의금'…얼마가 적당할까? [데이터클립]
  • 뉴욕 한복판에 긴 신라면 대기줄...“서울 가서 또 먹을래요”[가보니]
  • 현대차·도요타도 공장 세우는 ‘인도’…14억 인구 신흥시장 ‘공략’ [모빌리티]
  • 예비부부 울리는 깜깜이 '스·드·메' 가격 투명화…부당약관 시정
  • 오늘의 상승종목

  • 11.1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6,629,000
    • +11.45%
    • 이더리움
    • 4,803,000
    • +9.31%
    • 비트코인 캐시
    • 654,000
    • +8.91%
    • 리플
    • 910
    • +12.62%
    • 솔라나
    • 319,000
    • +9.96%
    • 에이다
    • 900
    • +11.25%
    • 이오스
    • 832
    • +6.39%
    • 트론
    • 241
    • +4.33%
    • 스텔라루멘
    • 179
    • +17.76%
    • 비트코인에스브이
    • 87,950
    • +6.09%
    • 체인링크
    • 21,300
    • +9.96%
    • 샌드박스
    • 452
    • +11.8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