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플러스가 엔바이오니아와 100% 자회사인 스탠다드 그래핀이 ’수처리용 그래핀 필터 모듈‘ 특허를 공동으로 취득했다는 소식에 강세다.
7일 오후 2시 14분 현재 이엔플러스는 전일 대비 320원(7.99%) 오른 4325원에 거래 중이다.
엔바이오니아는 이날 스탠다드그래핀과 공동으로 수처리용 그래핀 필터 모듈 국내 특허를 취득했다고 공시했다.
특허 주요 내용은 유입된 물이 외부 멤브레인 층, 그래핀필터 층 및 내부 멤브레인 층을 통과하며 필터링되는 수처리용 그래핀 필터 모듈에 관한 특허다. 엔바이오니아에 따르면 그래핀이 갖는 높은 비표면적 및 다공성으로 인해 물에 포함된 오염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깨끗한 물을 얻을 수 있다.
양사는 그래핀 필터층을 포함하는 수처리용 그래핀 필터모듈은 그래핀 필터와 멤브레인 층이 하나의 모듈로 일체화돼 가정용 정수기, 세척 필터, 비데 필터, 샤워 필터에서부터 대용량폐수처리용으로 사용할 계획이다. 또한 해당 특허를 활용한 그래핀은 첨단 소재 중 하나로 이를 활용해 초미세입자, 중금속 등과 같은 미세한 오염물질까지 여과가 가능한 차세대 정수필터 개발에 활용할 예정이다.
장중 매매동향은 잠정치이므로 실제 매매동향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