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일렉트릭
성장기조 지속, 내년은 더 좋을 것
투자의견 매수(BUY) 유지, 목표주가 20,000원으로 상향
3Q20 Preview 구조조정 완료로 성장기조 지속
내년은 더 좋을 것
이동헌 대신증권
효성중공업
턴어라운드 지속, 본게임은 내년
투자의견 매수(BUY), 목표주가 80,000원 유지
3Q20 Preview 턴어라운드 지속
본게임은 내년
이동헌 대신증권
현대로템
철도 턴어라운드 지속, 잔고가 주는 편안함
투자의견 매수(BUY), 목표주가 20,000원 유지
3Q20 Preview 철도 턴어라운드 지속
수주잔고가 주는 편안함
이동헌 대신증권
현대엘리베이
무난한 실적 예상, 노후 승강기 교체 증가
투자의견 매수(BUY), 목표주가 47,500원 유지
3Q20 Preview 무난한 실적 예상
노후 승강기 교체 증가
이동헌 대신증권
올릭스
제2의 알테오젠
오늘 동사는 프랑스 업체 떼아(Thea Open Innovation) 대상 총 4,500억원 규모의 기술이전 계약 체결을 공시
RNA 치료제 원천기술 플랫폼 기반 기술 수출은 이제 시작으로 판단되며, OLX70x 시리즈(간질환 타깃)에 대한 본계약 체결이 기대되는 내년 6월까지 보유 권고
구완성 NH투자
삼성전기
다시 떠올려보는 5G와 전장
기대 이상의 출하
다시 떠올려보는 투자포인트: 5G와 전장
고의영 하이투자
아모텍
2년의 기다림
신사업 개시 임박
단기 실적보다는 신사업 전개가 주가에 중요
고의영 하이투자
엔씨소프트
주가 반등은 시간의 문제
리니지M 반등으로 3분기 실적 선방
재택 근무로 신작 출시 일정 변동 가능
신작 흥행 가능성은 맑음
길게 보면 여전히 좋은 투자
오동환 삼성증권
원방테크
반도체, 2차전지 전방산업 투자 사이클 도래
산업용 클린룸, 드라이룸 주력업체로 전방산업은 반도체, 디스플레이, 2차전지 등
1H20 매출 비중은 클린룸 43.3%, 드라이룸 37.2%, 교량건설 16.0%, 바이오 3.5%
’18년까지는 클린룸 비중이 매출의 대부분, ’21년부터 본격적으로 드라이룸 위주 성장 예상
바이오 클리룸 및 교량건설 기업도 인수하면서 사업 포트폴리오 다각화도 성공적
2H20부터 SK이노베이션, LG화학의 해외 배터리 공장 증설에 따른 신규수주 대폭 증가 예상
박찬솔 SK증권
SK이노베이션
부진한 정유 업황, 믿을 것은 배터리 모멘텀
3Q20 Preview : 재고관련손실 소멸되나, 부진한 정유 업황이 부담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18.5만원 유지
원민석 하이투자
넷마블
과열되는 공모 시장, 높아지는 주가
북미 흥행 장기화로 견조한 실적
4분기 신작 대거 출시
영업가치보다 중요한 투자 자산 가치
주가는 상장 시장 거품을 이미 반영
오동환 삼성증권
S-Oil
부진한 정유 업황 지속
3Q20 Preview : 재고관련손실 소멸되나, 부진한 정유 업황이 부담
투자의견 Buy 유지, 목표주가 9.0만원에서 7.0만원으로 하향
원민석 하이투자
LG화학
견조한 석유화학 실적에 이어질 이차전지 모멘텀
3Q20 Preview : 석유화학 실적 호조 vs ESS 실적 둔화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85만원 유지
원민석 하이투자
롯데케미칼
회복에는 시간이 필요하나…
3Q20 Preview : ABS Spread 확대에 따른 첨단소재 실적 호조
투자의견 Buy 유지, 목표주가 24.0만원에서 28.0만원으로 상향
원민석 하이투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성장하는 복종과 채널의 완벽한 콜라보
1)애슬레저 트렌드 지속되는 가운데, 레깅스 시장에 주목. 3조원 규모의 애슬레저 시장에서 레깅스는 7천억원 수준을 차지하는 주요 복종. 최근 시장이 커지면서 레깅스/요가복을 주력으로 하는 전문 브랜드 향으로 높은 수요 성장 관찰. 동사가 전개하는 젝시믹스는 안다르/뮬라웨어와 함께 국내 Top 3 브랜드로 자리잡았으며, 시장 성장을 압도하면서 점유율을 확대하는 중
2019년 기준 3사의 시장점유율은 안다르(10%)>젝시믹스(7%)>뮬라웨어(4%) 순. 1H20까지 3사 모두 지난 해 연간 매출의 70% 이상을 달성한 것으로 파악되며, 젝시믹스 성장률이 특히 높게 나타나면서 올해 1위 사업자와의 점유율 격차가 축소될 전망
레깅스 시장에서 높아진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2)카테고리 확장 진행 중. 남성(5월)과 신발(6월) 출시 효과로 3분기 견고한 성장 시현했을 것으로 기대되며, 4분기는 동절기 의류
(10월) 더해질 예정. 3Q, 4Q 각각 QoQ+20% 매출 성장 예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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