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김구라가 시사예능을 통해 시청자와 만난다.
국내 최초 디지털 모닝 예능쇼 '카카오TV 모닝' 측은 김구라가 시사예능 '뉴팡!'의 호스트를 맡아 한 주간의 생활밀착 뉴스 등 생활, 경제, 시사 뉴스 배달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카카오TV 모닝'은 9월부터 매주 월~금요일 오전 7시 카카오TV를 통해 공개되며, 김구라는 '뉴팡맨'으로 변신해 매주 월요일 아침 시사예능으로 찾아갈 예정이다.
김구라의 시사예능 '뉴팡!'은 세상 돌아가는 소식은 궁금하지만 매일 아침 바쁜 일상에 치여 뉴스를 볼 시간조차 없는 이 시대의 청춘을 위한 특급 뉴스 딜리버리 쇼다. 꼭 알아야 할 한주간의 다양한 소식을 모아 10분 안에 요약 정리해 전달하는 시사예능이다. 나만 빼고 다들 알고 있는 시사 핫이슈를 쉽고 편하게 배우는 유익함은 물론, 출연진들과 함께 국내외 핫한 뉴스로 채워진 다양한 시사 퀴즈를 푸는 재미까지 더한다.
김구라는 다양한 시사예능 경력을 갖춘 연예계 시사만렙 대표로, 다방면에 능통한 잡학다식을 총동원해 안정적인 진행력과 재치만점의 입담까지 더하며 쉽고 재미있으면서도 귀에 쏙쏙 들어오는 알찬 시사 예능쇼를 선보일 계획이다.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대세 개그맨 이진호, 어디로 튈 지 모르는 하이텐션의 차세대 예능돌 골든차일드 이장준, 의외의 반전학력을 갖춘 래퍼 퀸와사비가 뭉쳐 김구라와 함께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폭소 유발 특급 케미를 선보일 전망이다.
한편, '카카오TV 모닝'에선 시사예능 '뉴팡!'으로 찾아가는 김구라를 비롯해 김이나, 노홍철, 비와이, 유희열 등 각기 다른 매력의 입담꾼들이 요일별 호스트로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