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기는 28일 열린 2분기 실적 콘퍼런스콜에서 “스마트폰 차별화 포인트로 고화소, 줌기능 등 고성능 카메라 선호는 지속되고 있다. 이런 트렌드는 미들 앤드(중저가) 스마트폰으로까지 확대됐다”며 “이를 시장 확대 기회로 삼아 관련 시장 진입을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삼성전기는 28일 열린 2분기 실적 콘퍼런스콜에서 “스마트폰 차별화 포인트로 고화소, 줌기능 등 고성능 카메라 선호는 지속되고 있다. 이런 트렌드는 미들 앤드(중저가) 스마트폰으로까지 확대됐다”며 “이를 시장 확대 기회로 삼아 관련 시장 진입을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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