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비전 센터포레는 평택 용죽도시개발사업지구에 마지막으로 공급되는 아파트로 지하 1층~지상 27층, 6개 동, 총 583가구 규모다. 전용면적별 가구 수는 △74A㎡형 258가구 △74B㎡ 형 71가구 △84㎡형 254가구다.
남향 위주 4베이 구조로, 전 세대가 수요 선호도 높은 84㎡형 이하 소형 평면으로만 구성된다. 단지 근처에 배다리생태공원과 용죽공원이 있고, 현촌초와 용이중이 도보권에 있어 우수한 환경을 갖췄다. 단지 반경 2㎞ 내에 평택시청과 대형마트, 영화관, 보건소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가 자리하고 있다.
교통 여건도 우수하다. 인근 안성IC를 통해 경부고속도로를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바로 옆으로는 평택동부고속화도로가 2024년 개통될 예정인데, 북으로는 용서고속도로, 남으로는 천안-평택 민자고속도로로 연결될 계획이다. 단지 앞으로 강남역까지 이어지는 광역버스 노선이 지나고 있다. 향후 지제역 방향의 BRT 노선이 개통될 예정이다.
최근 평택시에는 굵직한 개발 호재가 이어지고 있다. 삼성전자 평택 2공장 투자 계획이 수립되면서 지역 내 산업시설이 추가 조성될 예정이다. 이에 직주근접이 가능한 배후 주거지로도 주목받는다. 올해 안으로 스타필드 안성이 단지 반경 2㎞ 내에 개장할 예정이다.
단지 안에는 새로 단장한 e편한세상 브랜드 철학과 아이덴티티가 적용될 예정이다. 대림산업은 새 브랜드 철학으로 e편한세상의 새로운 약속 ‘For Excellent Life(포 엑설런트 라이프)’라는 슬로건과 함께 리뉴얼된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공개했다. 또 e편한세상은 기존 BI에서 로고 타입을 제외하고 구름 심볼만 강조한 BI를 선보였다. 이번 리뉴얼 가치는 e편한세상 비전 센터포레에도 그대로 적용된다.
주택전시관은 경기 평택시 죽백동 일원에 마련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