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여하면 갤럭시 Z플립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중소벤처기업부는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통해 동행세일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 또는 인증을 통해 갤럭시 Z플립 90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오는 12일까지 가치삽시다 플랫폼에서 지역행사, 전통시장, 특별행사,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고 19일 자정까지 구매후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갤럭시 Z플립 20대가 제공된다. 장첨자는 오는 27일 발표된다.
지역행사장에서는 추첨 및 온라인 홍보 이벤트가 열린다. 동행세일 2회차인 3일부터 5일까지 전주와 청주에서, 또한 3회차인 10일부터 12일까지 창원에서는 각각 행사 참관객을 대상으로 행운권을 배부한다. 오후 9시에 추첨을 통해 갤럭시 Z플립을 지역별로 5대씩 제공한다. 추첨은 현장에서 이뤄지며,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는 네이버 카페 ‘예쁜카페 예카’와 ‘은샘이네 초보요리’와 제휴해 동행세일 홍보 이벤트에 참여한 카페 회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 Z플립 15대를 제공한다.
또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제품을 중점적으로 판매하는 네이버에서는 이날까지 라이브커머스 특별방송을 통해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갤럭시 Z플립 20대를 랜덤 추첨해 증정한다. 당첨자는 27일 발표된다.
티몬에서는 이브커머스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구매 인증 댓글을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방송 중 경품 추첨을 통해 갤럭시 Z플립 20대를 제공한다.
박영선 중기부 장관은 “갤럭시 Z플립 추첨 이벤트를 포함한 다양한 행사가 준비돼 있으니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동행세일에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