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은 아파트 브랜드 푸르지오의 변화된 모습을 소개하는 광고캠페인 '오늘의 당신은 푸르지오에 삽니다'를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지난해 3월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론칭한 광고캠페인의 후속작이다. 푸르지오의 새로운 브랜드 철학인 ‘내추럴 노빌리티'(Natural Noblity, 본연이 지니는 고귀함)에 바탕을 둔 단지 내 공간과 서비스를 소개해 푸르지오만의 차별화된 고급스러움을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광고는 디자인과 공기를 소재로 총 두 편으로 제작됐다. '디자인'편은 실제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된 푸르지오의 다양한 실내외 공간을 보여준다. '깨끗한 공기'편은 공기질 관리시스템인 '푸르지오 클린에어시스템'을 소개한다. 이를 통해 푸르지오에서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프에 대한 기대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대우건설은 최근 많은 건설사들이 화려한 이미지와 유명 모델로 고급화를 앞세우는 전략과 달리새로워진 디자인과 상품을 전면에 부각시켰다. 실제 광고 속에 나오는 장소들은 별도 제작된 세트장이나 고급스러운 공간이 아닌 '과천 푸르지오 써밋'과 '인덕원 푸르지오 엘센트로' 등 실제 준공 단지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라이프 스타일이 변화하면서 주거 공간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도 한층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리나라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위상을 확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푸르지오 광고캠페인은 이날부터 지상파와 케이블TV를 중심으로 LED전광판,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