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수소전기차 넥쏘(NEXO)의 상품성을 알리기 위해 SK텔레콤 T맵 택시와 손잡고 시승 체험 이벤트 'Feel The Future'를 선보인다. (사진제공=현대차)
현대자동차가 수소전기차 상품성을 알리기 위해 SK텔레콤과 협업, 고객 시승 이벤트를 마련한다.
현대차는 T맵 택시와 손잡고 특별한 시승 체험 이벤트인 '필 더 퓨처(Feel The Future)'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T맵 택시 애플리케이션으로 택시를 호출한 고객 가운데 3000명을 추첨, 넥쏘 차량으로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데려다주는 무료 시승 체험 이벤트다.
이날부터 이벤트를 시작해 내달 8일일까지 평일 출근 시간(오전 8~10시)과 퇴근 시간(오후 5~8시)에 서울지역 T맵 택시 호출 고객 가운데 대상을 추첨한다.
당첨 고객은 수소전기차 넥쏘(NEXO)의 우수한 주행 성능 및 다양한 신기술도 경험해 볼 수 있다.
현대차는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에게 넥쏘(NEXO) 차량 탑승 기회뿐만 아니라, T맵 택시 쿠션 담요, 마스크, 생수 등으로 구성된 기념품 등 증정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친환경차 넥쏘(NEXO)를 활용한 "Feel The Future" 특별 시승 체험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생소한 수소전기차의 상품성을 보다 쉽고 친근하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현대차는 앞으로도 미래 에너지인 수소의 친환경성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