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자산신탁은 전남 여수 웅천지구에 조성되는 '웅천 트리마제 벨마레'의 분양홍보관을 오는 15일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웅천 트리마제 벨마레는 지하 2층~지상 10층 규모로 생활숙박시설 344실과 상업시설 237실로 구성된 복합주거시설이다. 주거형으로 공급되는 생활숙박시설은 전용면적 54~74㎡형으로 이뤄졌다.
단지는 두산중공업의 고급 주거브랜드인 ‘트리마제’ 가 적용된다. 지난 2014년 4월 첫 선을 보인 '서울숲 트리마제' 이후 두 번째다.
여수~순천 간 자동차 전용도로와 여수~광양을 10분 내로 연결하는 이순신대교 등을 통해 순천∙광양 등 인접 지역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오는 2021년에 여수 원도심 지역을 잇는 웅천~소호 간 해상교량이 준공될 예정이다. 차량으로 14분 거리에 있는 KTX 여천역을 통해 약 3시간이면 서울역을 오갈 수 있다. 여수공항∙여수 종합버스터미널 등도 가깝다.
송현초ㆍ웅천초ㆍ웅천중 등이 도보 거리에 위치하고, 각급 학교 예정부지가 가깝다. 웅천지구 내에선 웅천 에듀파크를 비롯해 각종 학원가, 이순신도서관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지하 1층~지상 2층에 여수 최초 스트리트몰형 상업시설이 들어서고, 웅천지구 중심상권이 가깝다. 도보 10분 거리에 CGV∙메가박스 영화관 등이 위치한다. 클럽하우스∙문화복합시설∙상업시설 등으로 구성된 마리나항만 개발사업지는 도보 5분 거리에 있다.
GS칼텍스∙LG화학∙한화케미칼 등이 집적된 여수국가산단과 율촌산단∙오천산단∙전남테크노파크 등이 차량으로 10분대 거리에 자리잡고 있다. 또 웅천지구엔 서울 여의도 공원의 1.5배 규모인 이순신공원과 인공 해수욕장이 조성된 웅천친수공원 등이 들어서 있다.
분양홍보관은 여수 웅천동 일대에 마련된다. 입주는 2022년 10월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