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대성이 운영하는 대입 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의 19패스가 수험생이 ‘가장 많이 듣는 전 과목 패스’ 1위로 조사됐다.
8일 디지털대성에 따르면 이 조사는 한국갤럽조사연구소가 3월 2일부터 약 한 달간 고등학교 2~3학년 및 재수생 총 598명의 ‘수능 인터넷 유료강의 이용현황 온라인 조사’를 진행한 결과다. 조사 대상에는 대성마이맥, 메가스터디, 이투스, 스카이에듀 등 수능 인강 업체와 소속 강사들이 포함돼 있다.
수능 인강 브랜드 조사에서 대성마이맥은 브랜드 인지도 1위를 차지했다. “알고 있는 유료 수능 인터넷 강의 사이트”를 모두 고르는 질문에서 조사자의 91.8%가 선택했다. 이용 경험과 만족도를 묻는 평가에서도 △최근 1년 이내에 이용해 본(45.8%) △가장 만족도가 높은(34.9%) △후배, 친구, 지인에게 가장 추천하는(37%) 수능 인강 사이트 1위로 꼽혔다.
전 과목 패스 조사에서는 대성마이맥 19패스가 8가지 평가 항목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가장 먼저 생각나는(64.7%) △알고 있는(84.3%) △이용해 본(49.3%) △최근 1년 이내에 이용해 본(47.8%) △만족도 평가 점수가 가장 높은(4.38/5) △가장 만족도가 높은(37.5%) △강사 라인업이 가장 좋은(35.6%) △후배, 친구, 지인에게 가장 추천하는(47.8%) 전 과목 패스에서 경쟁 상품보다 모두 좋은 평가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