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2020년 3월 새로운 혜택으로 리뉴얼한 ‘한샘 멤버십’을 오픈 했다고 23일 밝혔다.
‘한샘 멤버십’은 지난 2013년 하반기 최초 런칭 이후 누적된 약 400만명의 멤버십 가입 고객의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 특성별 혜택을 준비했다. 이를 통해 한샘은 새롭게 리뉴얼된 ‘한샘 멤버십’으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춤 혜택을 제공하는 체계적인 고객 관리 시스템을 갖추게 됐다.
멤버십 회원은 일정 기간 내 한샘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제품 구매 금액에 따라 △HVIP △VIP △GOLD △ROYAL △FAMILY 5개로 나눠진다. GOLD 이상 고객들에게는 한샘의 리모델링, 가구, 맞춤패브릭, 생활용품, 한샘몰 등 가격 할인 바우처를 연2회 차등 지급한다. 특히 HVIP, VIP 고객에게는 ‘한샘 홈케어’ 할인 바우처가 지급 되고, HVIP 고객에게는 생일축하 바우처가 추가로 지급된다. 또한 HVIP 고객에게 제공된 할인 바우처는 지인에게 선물이 가능하다.
‘한샘 멤버십’의 바우처는 자사 온라인몰인 ‘한샘몰’과 오프라인 유통 채널인 전국 ‘한샘디자인파크’, ‘한샘인테리어대리점’, ‘한샘리하우스대리점’, ‘한샘키친앤바스대리점’ 등 한샘 공식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또한 ‘한샘 멤버십’ 회원은 전국 한샘 오프라인 생활용품관과 온라인몰인 ‘한샘몰’에서 구입하는 구매 금액의 0.5%를 포인트로 적립 할 수 있다.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멤버십 신규 가입 후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2020명을 추첨해 ‘한샘홈케어’의 매트리스 케어 상품을 1회 증정하고, 한샘몰앱 설치 후 첫 구매 고객에게는 멤버십 3천 포인트를 증정한다. 추가로 동기간 내 구매 실적으로 익월 GOLD 등급 이상 승급시 모바일 커피쿠폰도 받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