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티브이(sky TV)가 채널 리브랜딩을 기념해 시청자를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스카이티브이는 기존 스카이드라마, 스카이엔터, 스카이펫파크 채널을 각각 ‘스카이(SKY), 엔큐큐(NQQ), 원스(ONCE)’로 새롭게 단장하고 ‘채널 시청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채널 리브랜딩 기념 '스카이티브이, 믿고 트리플로 봐!' 이벤트는 ‘스카이, 엔큐큐, 원스’ 채널을 시청하다가 채널 로고를 사진으로 찍어서 문자로 인증샷을 전송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LG트롬 스타일러, 다이슨 드라이기, BBQ 치킨,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등 약 150여개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skyTV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리브랜딩 채널 티저 영상에 응원 댓글을 남기면 론칭일에 맞춘 총 316명에게 아이스크림과 피자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추진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15일까지 약 한달 동안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스카이티브이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스카이티브이는 시청자 니즈에 맞춘 콘텐츠 제공을 위해 3개의 채널 브랜드를 전면 개편했다. ‘스카이(SKY)’는 종합 드라마·오락 채널, ‘엔큐큐(NQQ)’는 버라이어티 채널, ‘원스(ONCE)’는 명작 큐레이션 채널로 정체성을 확고히 하고 오리지널 프로그램 제작을 통해 성장하겠다는 전략이다.
스카이티브이 오광훈 방송본부장은 “스카이, 엔큐큐, 원스 채널을 새롭게 선보이며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시청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참신한 오리지널 프로그램과 다채로운 콘텐츠로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