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일렉은 주부들의 입소문을 통한 2009년형 숨 쉬는 김치 냉장고 클라쎄의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섰다.
대우일렉은 김치 냉장고 클라쎄 체험단인 '클라쎄 프로 2기'의 발대식을 갖고 8주간의 홍보활동을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은 클라쎄 홈페이지(www.iklasse.com)의 이벤트 코너를 통해 모집하고, 주부들이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를 심사해 이른바 '파워 블로거'들을 개별 선별하는 과정을 통해 최종 5인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2009년형 숨쉬는 김치냉장고 클라쎄를 8주간 사용하면서 대우일렉 홈페이지에 있는 클라쎄 프로 코너 및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체험기를 작성하게 되며 온라인 활동은 물론 정기적인 오프라인 교류를 통해 체험단 상호간 제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하게 된다.
대우일렉은 이번 체험단 미션을 완수한 블로거 전원에게 제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며, 더불어 우수 체험자 2인에게는 특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대우일렉 국내영업본부장 오찬서 이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새롭게 출시한 숨 쉬는 김치냉장고 클라쎄를 더 효과적으로 많은 주부들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형식적인 리뷰가 아니라 사용자가 직접 문제점이나 개선방안들을 지적하고 회사가 이를 수용해 후속 모델에 반영함으로써 양방향 고객 소통 채널을 구축한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