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길애그리퓨리나가 축산유통서비스 브랜드 ‘한이음’을 출범시켰다.
‘한이음’은 카길애그리퓨리나가 판매하는 사료를 소비하는 가축의 유통을 돕는 서비스다. 카길애그리퓨리나는 이를 통해 축산 농가의 안정적인 출하를 도와 양질의 축산물을 육가공업체에 공급하고, 또 축산 농가와 유통업체를 연결한다는 방침이다.
카길애그리퓨리나는" ‘한이음’을 통해 양질의 사료와 앞선 사양관리를 적용해 생산한 고객 농가의 축산물을 안정적으로 출하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며 "이로써 축산 농가는 생산에 집중할 수 있게 되고, 육가공업체는 양질의 축산물을 안정적으로 공급받게 된다"고 18일 밝혔다.
특히, 카길애그리퓨리나는 50여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자사 돈육 품질 관리 프로그램(PQM)과 원료돈 품질 분석 프로그램(SPC)을 활용해 축산 농가의 고품질 한돈 생산을 지원하고, 한이음 멤버스 인증을 통한 육가공업체의 품질 차별화까지 전사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카길애그리퓨리나는 2025년까지 한이음을 연 120만 두 규모 서비스로 성장시킨다는 방침이다. 이 회사는 이를 위해 지난해 전략유통사업부를 신설해 7월부터 현재 월 3만 두 규모를 유통하고 있다.
박용순 카길애그리퓨리나 대표는 “’한이음’은 한국 축산과 함께 성장한 카길애그리퓨리나의 지속가능한 농장 토탈 솔루션을 만들기 위한 노력의 결실”이라며 “앞으로도 카길의 핵심 역량을 고객과 유통 파트너와 공유하며, 동반 성장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