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는 최근 공식 홈페이지를 열었다고 4일 밝혔다. KCC는 홈페이지를 새로 단장했다.
KCC글라스는 유리, 홈씨씨인테리어, 바닥재 전문 B2C 기업이다. KCC에서 인적분할해 신설됐다.
KCC글라스 홈페이지는 사용자 관점에서 더욱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다.
기업의 소식과 정보를 직관적으로 제공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고 KCC글라스 측은 설명했다.
특히 기업 가치와 비전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직관적인 디자인을 도입했다.
'공간의 가치를 만드는 제품'이란 주제로 유리와 인테리어 등 기업의 주요 제품을 메인 화면에 배치했다. 또, KCC글라스의 신규 CI를 공식 홈페이지에 적용했다.
KCC 홈페이지 개편에서도 사용자 편의성에 중점을 뒀다.
홈페이지를 찾는 고객들의 이용 패턴을 분석해 빠른 정보 탐색이 가능하도록 했다는 설명이다.
네비게이션바와 퀵메뉴를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개선해 KCC의 다양한 제품군과 정보를 효과적으로 탐색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콘텐츠들의 핵심 특징만을 꼽아 간결한 표현으로 바꿨다.
KCC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 소셜미디어에 올라가는 콘텐츠도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KCC 글라스 관계자는 "새롭게 오픈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이 궁금한 사항을 한눈에 보기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며 “향후 유익한 콘텐츠 제공과 기능 확대를 통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지속하며 소통의 기회를 늘려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