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잼토이즈 홈페이지 캡처)
'겨울왕국2'의 열풍이 남녀노소를 아우르는 유통업계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이어지고 있다. 잼토이즈 '겨울왕국2' 한정판매, 그리고 키플링 '프로즌' 컬렉션이 이같은 열풍의 한가운데에 서있다.
지난 26일 완구 온라인 쇼핑몰 잼토이즈가 '겨울왕국2' 관련 상품 한정판매 이벤트를 진행했다. 해당 특별기획전 상품을 구매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영화관람권 2매를 증정하는 내용이 골자였다. 극 중 캐릭터들을 모티브로 한 가발과 신발, 피규어 등 다양한 품목들이 이름을 올렸다.
잼토이즈 '겨울왕국2' 한정판매 이벤트가 어린이 소비자를 공략했다면, 가방 브랜드 키플링은 '프로즌' 컬렉션을 통해 여성 소비자를 유혹하고 나섰다. 디즈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이는 백팩과 크로스백, 파우치 등 각종 제품들이 영화의 흥행과 맞물려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