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연예인 착용' 마케팅…이진 코트-수지 바지-아이유 블라우스

입력 2019-11-05 14:4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W컨셉 '연예인 착용' 아이템 전면 내건 홍보 전략

(출처=W컨셉 홈페이지 캡처)
(출처=W컨셉 홈페이지 캡처)

온라인 쇼핑몰 W컨셉(더블유컨셉)이 이른바 '연예인 착용' 마케팅에 사활을 건 모양새다. '이진 코트'에서 '수지 바지' '아이유 블라우스' 등 이름만으로 여성 소비자를 자극하는 아이템들을 전면에 내걸었다.

5일 W컨셉이 '셀럽리얼웨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날 하루 간 10%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한편 연예인 착용 아이템을 대거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진 코트'와 '수지 바지' 등은 단독 타이틀을 내걸고 희소가치를 강조하는 모양새다.

W컨셉의 이같은 연예인 착용 라인업에는 이너와 아우터, 팬츠 등 다양한 품목들이 이름을 올렸다. '이진 코트'는 M 브랜드의 울 블렌드, 수지 바지는 Y 브랜드의 데님이다. 그런가 하면 아이유가 착용했던 O 브랜드의 프릴 블라우스도 판매되고 있다.

한편 W컨셉 '연예인 착용' 마케팅 전략은 실제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하지 않고도 상당부분 스타마케팅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영리한 선택으로 풀이된다. 스타들이 착용한 패션 아이템들이 소비자들에게 얼마나 큰 반향을 일으킬 지가 관건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고장 난 건 앞바퀴인데, 뒷바퀴만 수리했다 [실패한 인구정책]
  • 삼성전자 ‘신저가’에 진화 나선 임원진…4달간 22명 자사주 매입
  • 단독 車 탄소배출 늘어도 최대 포인트 받았다...허술한 서울시 ‘에코’
  • [종합] UAE, ‘중동 AI 메카’ 야망…“삼성·TSMC, 대규모 반도체 공장 건설 논의”
  • '뉴진스 최후통첩'까지 D-2…민희진 "7년 큰 그림, 희망고문 되지 않길"
  • 솔라나, 빅컷·싱가포르 훈풍에 일주일 새 12%↑…‘이더리움과 공존’ 전망
  • 오늘의 상승종목

  • 09.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955,000
    • +0.92%
    • 이더리움
    • 3,535,000
    • +2.05%
    • 비트코인 캐시
    • 454,700
    • -0.68%
    • 리플
    • 786
    • -1.38%
    • 솔라나
    • 193,400
    • -1.88%
    • 에이다
    • 471
    • -0.42%
    • 이오스
    • 693
    • -0.14%
    • 트론
    • 204
    • +0.99%
    • 스텔라루멘
    • 128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450
    • +0.08%
    • 체인링크
    • 15,150
    • +0.33%
    • 샌드박스
    • 370
    • -1.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