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출판 기업 좋은책신사고가 2학기를 맞아 중고등학생들의 학교생활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해 '신사고 멘토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공부를 해도 오르지 않는 성적, 효율적인 내신 시험 준비법, 입시 전략, 공부 동기부여 등 중고등학생들의 크고 작은 고민을 오는 10월 6일까지 신사고 홈페이지에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상품권(10명), 비타민 음료 기프티콘(50명)을 선물한다.
신사고 멘토링은 자기주도학습으로 입시에 성공한 대학생들이 멘토로 활동하면서 학생들의 학습, 진로, 생활습관 등을 상담해주는 온라인 서비스다. 신사고 홈페이지 중고등학생 회원이라면 누구나 상담 신청이 가능하다.
최근 1~2년 사이에 입시를 경험한 멘토들이 학창시절 쌓아온 노하우를 토대로 명쾌하게 답변해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와 함께 '2학기 중간고사 대비법', '9월 모평 이후 학습법', '1학기 학생부 점검 요령' 등 시기별로 학생들이 준비해야 하는 학습법과 입시 전략을 주제로 하는 칼럼도 제공한다.
좋은책신사고 관계자는 "이번 신사고 멘토들은 의예과, 경영학과, 자동차학과 등 다양한 전공자들로 그에 따른 입시 준비법과 학습법 노하우를 갖고 있다"며 “멘토들은 최근에 입시를 겪었기 때문에 중고학생들의 고민을 가까이에서 공감해주고 생생하고 실질적인 조언을 해 줄 수 있으니 해당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