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신한카드)
신한카드는 25일 글로벌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와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밝혔다.
신한카드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넷플릭스 이용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넷플릭스 콘텐츠를 활용한 브랜드 협업을 진행하기로 했다.
먼저 신한카드 모바일 플랫폼 신한페이판과 넷플릭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신한페이판 넷플릭스 전용 업그레이드 멤버십 요금제’를 신설한다. 이를 통해 넷플릭스 베이직 요금제 가격으로 스탠다드, 스탠다드 가격으로 프리미엄 요금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이 밖에 넷플릭스 인기 오리지널 콘텐츠 기반 관련 공동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모바일 소통뿐만 아니라 넷플릭스와 양사 공동 고객 초청 행사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브랜드 활동도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유태현 본부장은 “넷플릭스와의 이번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급성장하고 있는 온라인 콘텐츠 수요에 발맞추어 보다 폭넓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넷플릭스는 세계적으로 1억5000만 가구가 유료 구독하는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로 영화와 드라마,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공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