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구살균청소기 전문기업 레이캅코리아가 세계 최초 듀얼모터헤드와 강력한 흡입력을 구현한 프리미엄 올인원 무선청소기 신제품 ‘레이캅 퍼펙트(RPC)’를 출시했다.
17일 레이캅코리아는 지난 7월 선보인 초경량 올인원 무선청소기에 이어 이번 프리미엄 신제품 출시를 통해 본격적인 무선청소기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레이캅 퍼펙트’는 강력한 디지털 인버터 모터 탑재로 완성한 최상의 흡입력을 자랑한다. 세계 최초로 2개의 독립적인 모터브러시를 하나로 구성한 듀얼모터헤드, 그리고 침구살균 및 바이러스 제거율 99.9%의 UV헤드를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매분 최대 10만4000회 회전하는 초강력 흡입력으로 미세먼지까지 청소한다. 무선청소기 사용시 소비자들이 불편을 겪고 우려했던 요소로 꼽히는 미세먼지 배출과 냄새 걱정도 차단했다. 총 4단계의 클린 시스템을 통해 0.3㎛(마이크로미터)의 초미세먼지를 99.97%이상 제거해 청결하고 안전한 공기만을 배출해 사용자의 먼지 흡입을 막았다. 원터치 비움 방식, 워셔블 필터로 사용 후 관리도 쉽다.
그 외에도 콤비네이션 노즐을 활용해 가구, 전자제품 등 스크레치에 취약한 장소를 안전하게 청소할 수 있으며, 틈새노즐로 창틀, 에어컨 등 구석구석 청소가 가능하다. 별매품인 미니파워헤드로 차량 내부 청소 및 페브릭 쇼파까지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여기에 간편한 탈착식 배터리와 손쉽게 거치 가능한 벽걸이 거치대로 충전과 보관의 편의성을 더했다.
이성진 레이캅코리아 대표는 "집 안의 필수품으로 자리를 굳혀가는 무선청소기 시장에 진입하는 만큼 무선청소기에 대한 사용자의 많은 불편사항과 니즈를 파악하고 개선해 소비자들이 완벽한 무선청소기로 느낄 수 있는 제품을 목표로 개발했다”며 “이번 프리미엄 무선청소기는 다양한 환경에서 최적화된 성능을 구현해 대한민국 무선청소기로 업계 우위에 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