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리한나가 만든 색조화장품 '펜티 뷰티' 9월 론칭

입력 2019-08-29 09:1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롯데면세점)
(사진제공=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이 세계적인 팝스타 리한나가 만든 색조 화장품 브랜드 펜티 뷰티(FentyBeauty)를 론칭한다.

롯데면세점은 리한나와 프랑스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의 자회사인 뷰티 브랜드 인큐베이터 켄도(KENDO)와의 합작으로 탄생한 메이크업 팬티 뷰티를 다음 달 3일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과 월드타워점 2곳에 동시 입점한다고 29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펜티 뷰티의 국내 진출을 기념해 리한나와 함께 하는 ’펜티 뷰티 아티스트리 & 뷰티 토크‘ 마스터 클래스를 기획했다. 리한나의 마스터 클래스는 전 세계에서 2번째로 열리는 특별한 행사로 다음 달 17일 서울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개최된다.

롯데면세점 VIP 고객 등 600명의 인원을 초청한 이번 클래스에서 리한나와 펜티 뷰티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프리실라 오노’와 ‘헥터 에스피날’이 전문가로서의 노하우와 메이크업 테크닉, 그간 밝히지 않았던 백스테이지 메이크업 비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펜티 뷰티는 ‘모두를 위한 뷰티’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전 세계인을 위한 색조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펜티 뷰티의 지난해 글로벌 매출은 5300억 원을 달성하는 등 빠른 속도로 사업 규모를 확장하고 있고, 이번 론칭을 통해 국내 시장과 면세 업계에 최초로 진출하게 된다.

이승국 롯데면세점 상품부문장은 “리한나의 ‘펜티 뷰티’ 입점을 기념하기 위해 뷰티 클래스를 기획하는 등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롯데면세점은 아시아 No. 1 면세업자로서 앞으로도 해외 유명 브랜드를 유치해 내외국인에게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259,000
    • -0.83%
    • 이더리움
    • 3,408,000
    • +0.15%
    • 비트코인 캐시
    • 452,400
    • -0.51%
    • 리플
    • 780
    • -0.51%
    • 솔라나
    • 196,400
    • -2.53%
    • 에이다
    • 472
    • -1.46%
    • 이오스
    • 694
    • +0.87%
    • 트론
    • 204
    • +0.49%
    • 스텔라루멘
    • 129
    • -0.7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100
    • -1.14%
    • 체인링크
    • 15,130
    • -2.32%
    • 샌드박스
    • 368
    • +0.8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