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딸기라떼 꽃빙수
과일로 만든 얼음을 얇게 층층이 쌓아 꽃을 연상시키는 화려한 색상과 모양을 갖춘 ‘꽃빙수’는 ‘딸기라떼’와 ‘딸기망고’ 2가지 과일 얼음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우유얼음에 딸기청을 얹어 상큼달콤한 ‘딸기빙수’, 겹겹이 고운 망고 소르베 얼음에 망고 과육을 토핑한 ‘망고 소르베 빙수’도 함께 선보였다.
파리바게뜨는 1인용 빙수 ‘컵빙(CUPBING)’ 시리즈도 내놨다. 달콤한 흑당을 활용해 눈길을 사로잡는 ‘흑당밀크컵빙’은 흑당을 베이스로 우유, 얼음을 함께 블렌딩한 제품이다.
흑당은 흑설탕을 은은한 불에 달여 캐러멜 풍미를 낸 비정제 사탕수수당이다.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풍부한 단맛은 물론 음료나 디저트에 활용했을 때 돋보이는 비주얼로 최근 SNS상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원료 중 하나다.
컵빙은 △자두 컵빙 △하동말차 컵빙 △수박 컵빙 등으로 구성됐다.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도 만날 수 있다. △팥빙수 △우유팥빙수 △망고패션 빙수 △우유 과일빙수 △과일빙수 등은 매년 여름철마다 인기가 높은 스테디셀러 메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화려한 비주얼과 트렌디한 맛을 두루 갖춘 파리바게뜨만의 빙수는 전국 매장은 물론 ‘파바 딜리버리’ 배달 서비스를 통해 집에서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며 “올여름 파리바게뜨 빙수와 함께 일상 속 스트레스와 더위를 한번에 날리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