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가 타이어 렌탈 서비스인 '넥스트레벨'의 누적 50만개 판매를 기념하며 홈쇼핑 생방송에 나선다. (사진제공=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가 타이어 렌탈 서비스인 '넥스트레벨'의 누적 50만 개 판매를 기념하며 홈쇼핑 생방송에 나선다.
넥센타이어의 홈쇼핑 생방송은 19일 저녁 9시45분부터 60분간 '홈앤쇼핑'에서 이뤄질 예정이다.
방송 중 상담예약 번호만 남겨도 실시간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총 300만 원을 50만 원씩 6명에게 지급하며,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경품 이벤트에도 자동응모 된다.
넥스트레벨은 넥센타이어가 업계 최초로 실시한 타이어 렌탈 서비스로 타이어를 빌리고 정기적인 점검과 관리를 받을 수 있다.
타이어 수량과 횟수를 고객이 선택해 월 대여료를 직접 정할 수 있는 '자유렌탈' 상품을 비롯해 다양한 맞춤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넥스트레벨은 최근 타이어 렌탈 신청고객에게 직접 찾아가 타이어를 바꿔주는 방문장착서비스를 서울, 경기 지역에서 시범운영 중이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엔페라' 시리즈인 △AU7 △AU5 △RU5제품을 빌린 고객에게 대용량 쿨러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스트레벨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