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인천시 당하동에 시몬스 침대 인천검단점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시몬스 침대 인천검단점은 인천광역시의 남쪽과 북쪽을 잇는 인천지하철 2호선 독정역 인근에 있다. 삼성디지털프라자, 전자랜드 및 롯데하이마트 등 대형가전매장이 인접해 있는 중심 상권이다.
시몬스 침대는 인천검단점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시몬스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40만 원 상당의 호텔 침구 세트 또는 포켓스프링 베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몬스 침대는 인천검단점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시몬스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40만원 상당의 호텔 침구 세트 또는 포켓스프링 베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시몬스 침대는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맞아 전국 시몬스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대리점에서는 ‘이터니티(Eternity)’, ‘비아테(Viate)’, ‘바나(Vana)’ 구매 시 10%, ‘바이브(Vive)’, ‘자스민(Jasmine)’, ‘레이븐(Raven)’ 구매 시 5%의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침대 프레임 전 제품은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 시 10% 할인되며, 그 외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침구류, 퍼니처 등도 10% 할인이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