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 오리지널(PRO-SPECS Original)이 뉴트로 감성을 담은 티셔츠 3총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티셔츠는 빅로고를 포인트로 한 제품이다. 브랜드 상징을 크게 인쇄한 빅로고 의상은 최근 뉴트로 열풍을 타고 10~20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프로스펙스 오리지널의 로고 티셔츠는 3가지 스타일과 가격대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오버사이즈 크기 반팔 티셔츠는 10~20대 여성들에게 유행하는 스타일로, 여성만을 위한 잇템으로 출시됐다. 앞뒤자락의 길이가 다르게 디자인돼 독특한 매력이 있다. 이번 시즌 가장 인기 있는 색상인 네온과 핑크로 변형 로고를 넣은 세 가지 스타일로 제작됐다. 가격은 4만 9000원이다.
편안한 면 100%의 소재(멜란지 색상은 면 90%, 레이온 10%)로 착용감이 우수한 상품도 출시됐다. 활용성이 높은 무채색 반팔 티셔츠에 앞면에는 스몰 로고, 뒷면에는 빅로고로 포인트를 줬다. 남녀 모두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레귤러핏으로 디자인된 오리지널 베이직 티셔츠로, 가격은 2만 9000원이다.
선명한 프로스펙스 오리지널 헤리티지 빅로고가 눈길을 사로잡는 제품도 출시됐다. 트렌디한 오버핏 스타일로 가벼운 원단을 사용해 한여름에도 편하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 봄과 가을, 이너웨어로 활용하기에도 알맞다. 가격은 3만 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티셔츠의 계절인 여름을 맞아 오리지널 로고를 감각적인 색상과 디자인으로 적용한 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소개하고 “최근 트렌드에 발맞춰 오버핏, 네온컬러로 포인트를 준 제품들로,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