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가 통곡물 그래놀라에 부드럽고 달콤한 초콜릿맛 코팅을 입힌 신제품 ‘초코 그래놀라’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초코 그래놀라’는 식이섬유가 가득한 통곡물 올리고당 그래놀라가 80% 이상 함유되어 곡물의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비타민D 등을 더해 풍부한 영양 섭취도 가능하다.
초코 그래놀라는 손쉽게 밀봉 가능한 파우치 형태로 가격은 5980원(400g)이며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전국 대형마트를 비롯해 쿠팡과 지마켓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농심켈로그 최미로 마케팅 상무는 “이번 신제품은 건강에 좋은 곡물들을 선별하여 바삭하게 구워낸 올리고당 그래놀라와 달콤한 초코맛의 만남으로 맛있을 수밖에 없는 조합의 제품이다”며 “아이들도 좋아하는 초코맛의 통곡물 그래놀라로 영양과 맛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건강한 단맛의 향연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농심켈로그는 최근 선보인 프로틴 그래놀라를 비롯해 모카 그래놀라, 체리블러썸 그래놀라 등 다각화된 그래놀라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세분화된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특히 5월 출시한 ‘요즘단백질 프로틴 그래놀라’는 맛과 영양을 모두 고려한 트렌디한 제품으로, 국내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어 한달여 만에 판매량 31만개를 돌파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