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출판사 초중등 영어공부방 브랜드 잉글리시버디가 5월 15일 스승의 날을 앞두고 16일까지 SNS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잉글리시버디 스승의 날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학생은 잉글리시버디 카카오스토리 공식 채널을 필수 구독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 스승의 날을 맞아 선생님께 전하지 못했던 감사와 사랑의 메시지를 댓글로 남겨주면 된다. 이벤트는 16일까지 진행되며 10명을 추첨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을 증정한다. 잉글리시버디 이벤트를 공유하고 싶은 친구를 댓글로 초청하고, 소환한 친구가 채널을 구독할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금성출판사 잉글리시버디는 맥밀란·옥스포드 등 유명 해외 원서와 함께하는 영어 리딩 학습과 게임·원어민강의·스토리텔링 등 흥미를 돋우는 온라인 학습 콘텐츠, 영어 전문 지도 교사의 밀착 관리가 더해진 초·중등 영어공부방이다. ‘잉글리시버디 비기너’, ‘잉글리시버디’, ‘잉글리시버디 익스’의 3단계로 구성돼 있어 누구나 자신의 수준에 맞는 영어 학습이 가능하다.
최근에는 영어와 친한 아이 ‘영친아’ 잉글리시버디를 새로운 캐치프레이즈로 제시하며 국내 영어교육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학생들의 영어공부 동기 부여를 위해 매년 전국 영어말하기대회와 영어글그림대회도 개최한다. 대회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영어 실력 향상과 함께 학생 스스로 말하기, 쓰기 등을 통해 창의력과 상상력까지 키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잉글리시버디 카카오스토리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