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기아차 BEAT 360에서 신인 걸그룹 ITZY(있지)와 참가한 가운데 진행된 고객 이벤트 행사 (사진제공=기아차)
기아자동차는 22일 기아차의 브랜드 복합 문화공간 ‘BEAT 360’에서 신인 걸그룹 ITZY(있지)와 함께 고객 이벤트 행사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기아차의 아이코닉 모델인 쏘울 부스터와 ITZY와의 협업 시너지를 바탕으로 젊고 활력 있는 기아차의 브랜드 가치를 고객들과 나누기 위해 기획됐다.
기아차는 이벤트에서 ITZY 멤버별 개별 인터뷰와 함께 △쏘울 부스터 미니퀴즈 이벤트 △ITZY가 출연하는 ‘쏘울 부스터 스페셜 안무영상’ 상영 △쏘울 부스터 아트토이 사인 퍼포먼스 △참석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한 팬사인회 등과 같은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기아차는 앞으로도 케이팝 아티스트와 협업한 브랜디드 콘텐츠 등 기아차만의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 마케팅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고객들이 즐기고 열광하는 문화 콘텐츠를 통해 기아차 브랜드의 즐겁고 다이나믹한 가치를 자연스럽게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디드 콘텐츠를 기획해 소비자들과의 감성적 연결을 강화하고자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