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쿠프마케팅, 마카롱택시 모바일 상품권 개발 협력

입력 2019-03-19 10:4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KST-쿠프마케팅, 마카롱택시 모바일상품권 개발(사진제공=KST모빌리티)
▲KST-쿠프마케팅, 마카롱택시 모바일상품권 개발(사진제공=KST모빌리티)

KST모빌리티가 KST인텔리전스, 모바일 상품권 발행 및 인증 플랫폼 기업 쿠프마케팅과 혁신형 택시 브랜드 ‘마카롱택시’의 전용 모바일 상품권 개발 및 유통, 마케팅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19일 KST모빌리티는 KST인텔리전스, 쿠프마케팅과 협력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들은 혁신형 택시 브랜드 ‘마카롱택시’ 이용 시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전용 모바일 상품권을 개발하고 다양한 온라인 쇼핑 채널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마카롱택시 모바일상품권(가안)’은 이동 시 결제뿐 아니라 쿠프마케팅과 제휴된 영화관, 패밀리레스토랑, 커피숍, 쇼핑몰 등 200여 개 브랜드와 결합된 복합서비스도 선보일 계획이다. 예를 들어 영화 관람을 위해 이동 시 마카롱택시 전용 모바일 상품권으로 택시 이용과 영화 관람권을 함께 결제할 수 있는 방식이다.

이행열 KST모빌리티 대표는 “쿠프마케팅이 보유한 다양한 모바일 플랫폼 서비스가 마카롱택시가 추진하는 스마트한 모빌리티 생태계 구축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규홍 KST인텔리전스 대표는 “쿠프마케팅은 모바일 상품권, 결제 솔루션 자체 발급과 인증 플랫폼 등에 강점을 갖춘 기업”이라며 “마카롱 원 서비스 플랫폼의 생활형 서비스 데이터와 결합해 한층 윤택한 라이프 스타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전우정 쿠프마케팅 대표는 “마카롱택시가 고객들의 일상 생활에 깊숙하게 파고들고 유의미한 서비스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협업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경영권 분쟁에 신난 투자자들…언제까지 웃을 수 있을까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와신상담 노리는 삼성…퀄컴, 스냅드래곤8 4세대 생산 누구에게?
  • 고려아연-영풍, 치닫는 갈등…이번엔 '이사회 기능' 놓고 여론전
  • “비싼 곳만 더 비싸졌다”…서울 아파트값, 도봉 7만 원 오를 때 서초 1.6억 급등
  • ‘당국 약발 먹혔나’ 9월 가계 빚 '주춤'… 10월 금리인하 가능성↑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111,000
    • -0.34%
    • 이더리움
    • 3,455,000
    • +1.35%
    • 비트코인 캐시
    • 456,900
    • +1.47%
    • 리플
    • 795
    • +1.66%
    • 솔라나
    • 195,800
    • -0.71%
    • 에이다
    • 473
    • -0.63%
    • 이오스
    • 694
    • +0.14%
    • 트론
    • 203
    • -0.49%
    • 스텔라루멘
    • 130
    • -0.7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4,950
    • -0.38%
    • 체인링크
    • 15,080
    • -0.79%
    • 샌드박스
    • 374
    • +1.0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