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스의 코스메틱 브랜드 스케덤이 미국 대형 할인 유통 채널인 로스(ROSS)에 판매 품목을 추가했다고 18일 밝혔다.
로스는 미국 전역에 1700여개 매장을 갖고 있는 대형 할인 유통 채널이다. 소비자들은 가성비 좋은 제품을 찾기 위해 아울렛형 창고 매장을 선호하고 있으며, 로스는 트렌디한 물건을 발견해 소비자에게 공급하고 있다.
스케덤은 지난해 로스에 루이보스티클렌저를 납품한 바 있다. 소비자들의 긍정적 반응을 기반으로 워터미스트를 추가 판매하기로 했다. 로스에 공급한 품목은 워터미스트 2종으로 로즈&카모마일 수딩 미스트, 히알루론산&코코넛 수딩 미스트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높아진 한국 화장품의 위상과 한류의 영향 아래, 스케덤의 화장품 개발 능력 및 다양한 신제품 출시, 해외 진출에 대해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