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브랜드 수페르가와 빵집 태극당이 만났다.
‘수페르가(SUPERGA)’는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으로 유명한 ‘태극당’과 협업 제품을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업 제품은 전통과 역사를 가진 브랜드 수페르가와 70년 넘게 자리를 지키며 한국 특유의 정서를 간직해온 태극당의 만남으로, 수페르가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스니커즈와 뮬에 태극당을 대표하는 상품들의 컬러와 로고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태극당의 대표 상품 ‘시본케익’의 패키지 색상인 파란색, 빨간색, 흰색이 포인트로 들어간 스니커즈와 뮬, ‘모나카’의 컬러를 적용한 스웨이드 스니커즈, 태극당의 무궁화 로고 프린팅이 더해진 스니커즈 등 다양한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협업 제품은 더쉘프와 ABC마트, 폴더 등 일부 오프라인 매장과 수페르가 온라인 스토어, 더쉘프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더불어 수페르가는 태극당과의 협업을 기념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수페르가X태극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파우치와 모나카 아이스크림을 증정하고, 모든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뽑기 이벤트도 진행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16일과 17일에는 ABC마트 ST 강남점과 폴더 홍대점, 23일과 24일에는 폴더 강남점과 ABC마트 홍대점에서 행사가 진행된다.
수페르가의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번 웹툰 ‘연애혁명’과의 컬래버레이션의 좋은 반응에 힘입어 식품 브랜드인 ‘태극당’과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다가오는 봄, 여름 시즌 수페르가 X 태극당 제품으로 센스 있는 커플 스니커즈 스타일링을 연출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