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더블갈릭 스테이크ㆍ쉬림프', 한달 만에 25만판 돌파

입력 2019-02-21 09:5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국피자헛 (이하 피자헛)이 올해 초 출시한 신제품 ‘더블갈릭 스테이크ㆍ쉬림프’가 출시 한달 만에 25만 판 판매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더블갈릭 스테이크ㆍ쉬림프’는 피자헛이 지난 1월 출시한 신제품으로, 피자헛의 가장 인기있는 두 가지 토핑인 스테이크와 쉬림프를 갈릭맛으로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마블링의 부드러운 안창살과 탱글탱글한 통새우 토핑이 바삭한 식감의 갈릭칩, 풍미 짙은 갈릭 소스와 어우러져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피자헛은 앞서 선보인 ‘더블갈릭 스테이크’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라인업을 확장해 이 제품을 출시했다. ‘진짜 스테이크’ 토핑에 대한 호평이 SNS 상에서 이어졌으며, 출시 전 진행한 이벤트에서는 약 12만 7000여명이 제품을 사전 예약 구매했다. 이어 출시 한 달만에 25만 판 판매 기록을 달성했다. 이는 작년 출시한 비슷한 형식의 피자인 ‘더블 퐁듀 쉬림프 & 비프킹’ 판매량보다 약 17% 높은 수치다.

한국피자헛 마케팅팀 최두형 이사는 "최근 SNS를 분석하니 피자헛과 관련해 스테이크 토핑에 대한 관심도가 높았다. 소비자들의 관심과 딱 맞아떨어진 것이 흥행의 요인으로 보고 있다"며 "일평균 목표 판매량을 25% 초과 달성하며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국피자헛 푸드 이노베이션팀 박종인 팀장은 "선호도가 높은 스테이크, 쉬림프 토핑 중에서도 고객들이 더 좋아할 만한 맛, 새로운 맛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반응을 분석해 만족도 높은 제품을 출시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어떤 주담대 상품 금리가 가장 낮을까? ‘금융상품 한눈에’로 손쉽게 확인하자 [경제한줌]
  • 2025 수능 시험장 입실 전 체크리스트 [그래픽 스토리]
  • "최강야구 그 노래가 애니 OST?"…'어메이징 디지털 서커스'를 아시나요? [이슈크래커]
  • 삼성전자, 4년 5개월 만 최저가...‘5만 전자’ 위태
  • 고려아연, 유상증자 자진 철회…"신뢰 회복 위한 최선의 방안"
  • 재건축 추진만 28년째… 은마는 언제 달릴 수 있나
  • 법원, 이재명 ‘공직선거법 1심’ 선고 생중계 불허…“관련 법익 종합적 고려”
  • ‘음주 뺑소니’ 김호중 1심 징역 2년 6개월…“죄질 불량·무책임”
  • 오늘의 상승종목

  • 11.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7,636,000
    • +0.36%
    • 이더리움
    • 4,496,000
    • -3.73%
    • 비트코인 캐시
    • 621,000
    • -0.24%
    • 리플
    • 971
    • -3.38%
    • 솔라나
    • 301,000
    • -0.43%
    • 에이다
    • 814
    • -0.97%
    • 이오스
    • 770
    • -4.82%
    • 트론
    • 250
    • -6.72%
    • 스텔라루멘
    • 175
    • -5.91%
    • 비트코인에스브이
    • 90,900
    • +7.7%
    • 체인링크
    • 19,030
    • -5.09%
    • 샌드박스
    • 400
    • -5.4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