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가전 전문 브랜드 하우스쿡이 보물 찾기 이벤트 ‘즉석 조리기를 찾아라’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라면 조리기’로 잘 알려진 하우스쿡 즉석 조리기 설치 모습과 사용 사진을 응모하면 된다.
다음 달 14일까지 하우스쿡 공식 블로그 이벤트 게시판에 응모 가능하다.
응모자 추첨 후 퓨전라면바 ‘라면에 빠지다’ 무료 이용권, 해외 인기 라면 등 총 3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 할 계획이다.
하우스쿡의 즉석조리기는 일명 ‘라면 조리기’, ‘라면기계’로도 알려져 있다. 라면조리기는 연예인들에게도 ‘No.1’ 잇템이다. 모델 한현민은 최근 박명수에게 선물 받은 라면 조리기 인증 사진을 SNS에 올렸다. 또, 개그우먼 홍윤화, 김민기 커플의 신혼 살림 중 라면기계가 포함될 정도로 인기몰이 중이다.
시중 출시 중인 라면조리기가 ‘끓는’ 조리 기능에 한정 돼 있다면 하우스쿡 즉석조리기는 정수기능 탑재가 차별된 기능이다. 뜨거운 물을 받아 곧바로 음식을 조리 할 수 있고 분유도 쉽게 탈 수 있다. 여기에 영유아 식기 소독까지 가능한 편리함이 강점이다.
하우스쿡 즉석조리기는 2018년 출시 후 기업 구내 식당과 프랜차이즈 매장, 편의점을 중심으로 구매가 높아지고 있다. 2018년 하반기부터는 개인 구매자도 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하우스쿡 라면 조리기 사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라면 조리기 활용 고수들의 비법을 공유하기 위해 준비 됐다.
이벤트 응모는 하우스쿡 즉석조리기가 설치된 곳에서 제품 설치, 활용 사진을 촬영해 하우스쿡 공식 블로그 이벤트 게시판에 응모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