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설화수, 더샘, 미샤 등 화장품 브랜드는 기존 라인을 새롭게 단장하거나 신제품을 선보였다.
설화수는 프리미엄 한방 안티에이징 라인인 ‘진설 라인’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진설 라인은 울진 지역의 50년 이상 된 금강송 잎을 사용해 종전 대비 DAA(피부노화 케어 성분) 함량을 2배 높인 것이 특징이다. 진설 라인은 ‘진설수’, ‘진설유액’, ‘진설에센스’, ‘진설크림’과 ‘진설마스크’ 5종으로 구성됐고, 모든 제품은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다.
더샘은 매끄러운 피부 표현을 돕는 ‘샘물 에어리 코튼 라인’을 내놨다. 여드름 자국, 트러블, 홍조 등 각종 피부 고민을 숨겨주는 메이크업 라인으로,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바로잡아주는 메이크업 베이스와 피부 결점을 덮어주는 파운데이션으로 구성됐다.
미샤는 4세대 보랏빛 앰플 유효 성분을 압축시킨 ‘프로바이오 앰플 압축 크림’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미샤가 개발한 ‘코어 프레스(CORE PRESS)’ 공법으로 압축한 유효 성분을 탄성 리포좀을 이용해 피부 사이 깊숙이 흡수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에 에너지를 주는 10가지 유산균 발효 성분, 외부 자극을 진정시켜주는 보랏빛 과일과 채소 성분도 들어 있다.
브이티 코스메틱도 새해를 맞아 마스크 팩 제품을 새롭게 내놨다. 브이티 코스메틱은 겨울철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달랠 수 있는 피부진정 마스크 팩 ‘VT 프로 시카 마스크 팩’을 출시했다.
헤어 케어 브랜드 아윤채도 손상된 모발에 보습과 영양을 주는 ‘컴플리트 리뉴 에센스 오일’과 ‘컴플리트 리뉴 에센스 미스트’를 신제품으로 내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