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 스포츠패션코리아가 현대백화점 입점을 기념해 할인 행사를 연다.
28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문을 여는 JD 스포츠패션코리아는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고 26일 밝혔다.
국내 16번째 매장이자 현대백화점 내 첫 번째 입점 매장인 JD 스포츠패션코리아 판교점은 스포츠 브랜드의 인기 상품뿐 아니라 단독 프리미엄 라인까지 선보인다.
JD 스포츠패션코리아 판교점은 입점 첫날인 28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경품 추첨 행사를 연다. 2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이번 행사 중 가장 눈에 띄는 상품은 '영국 프리미어리그 직관 패키지'다. 영국 프리미어리그 직관을 위한 경비(비행기, 숙박, 경기 표)를 모두 제공할 뿐만 아니라 여행 기간 사용할 수 있는 1000파운드 상당의 선물 카드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 14일 JD 스포츠 공식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공개 추첨한다.
더불어 28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5일간 해당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행사'도 연다. JD 스포츠패션코리아 판교점은 패딩 5만원 할인권을 비롯해 나이키, 아디다스 등 브랜드 가방 및 악세서리를 100% 증정한다.
또 2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30명에 한해 현대백화점 1만 원 상품권도 증정한다.
한편 JD 스포츠는 1981년 영국 맨체스터에서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등 14개 국가에 125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한 유럽 최대 규모의 멀티숍이다. 지난 4월 강남점 개점을 시작으로 홍대, 명동, 부산 광복점 등 주요 상권 및 쇼핑몰에 입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