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친 팔레트 시리즈’ 출시 기념 이벤트(사진제공=에넥스)
종합 인테리어 가구 기업 에넥스가 ‘키친 팔레트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11월까지 주방가구, 붙박이장 이벤트를 한다고 24일 밝혔다.
에넥스는 11월 말까지 주방가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키친 팔레트 시리즈’에 해당되는 주방(클래시, 프렌치, 쇼콜라, 어반, 모닝 핸들리스)을 구매할 시 캐비닛(몸체, 도어)을 15% 할인한다.
주방가구, 주방가구 패키지(주방가구 및 붙박이장, 드레스룸, 현관장)를 1000만 원 이상 구매할 시에는 삼성 전기건조기 무료 증정 또는 프랑스 명품가전 디트리시 인덕션 5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11월 19일까지 ‘붙박이장 새로고침 프로젝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에넥스 제품을 사용 중인 고객이라면 특별 할인가로 새 붙박이장을 만나볼 수 기회다.
한편 ‘키친 팔레트 시리즈’는 에넥스가 국내 주방 브랜드 최초로 선보인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이다. 소비자는 도어 형태 5종, 도어 컬러 13종, 손잡이 15종 등 폭넓은 선택지에서 취향과 요구에 따라 원하는 대로 조합해 맞춤 주방을 꾸밀 수 있다.
에넥스는 “글로벌 트렌드를 반영해 시즌별로 세련되고 아름다운 색상을 추가해나갈 예정이며 컬러 선택 폭을 넓히는 ‘팔레트 시리즈’를 붙박이장으로 확대하고, 몸체 고급화 및 옵션장 라인업 추가 등의 연구 개발도 지속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