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브랜드 로고 변경… '현대적 자연주의' 강조

입력 2018-10-01 09:4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브랜드 로고(BI)를 변경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BI 리뉴얼은 '제주', '진정성' 등 그동안 사랑받은 브랜드 DNA를 유지하면서 더 현대적인 자연주의 브랜드로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성을 나타냈다.

이니스프리는 복잡한 그래픽 요소를 배제하고 브랜드를 보다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심플한 로고 타입으로 변경하고 제주 자연을 상징하는 비자림의 짙은 녹음의 색을 더해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고자 하는 진정성을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신규 BI는 이날부터 브랜드 광고, 고객 커뮤니케이션, 제품 디자인, 옥외 및 매장 인테리어 등에 적용한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이번 BI 변경은 브랜드 리뉴얼의 첫 단추"라며 "BI뿐만 아니라 제품과 고객 경험 등 모든 부분에서 새로워진 브랜드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경영권 분쟁에 신난 투자자들…언제까지 웃을 수 있을까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와신상담 노리는 삼성…퀄컴, 스냅드래곤8 4세대 생산 누구에게?
  • 고려아연-영풍, 치닫는 갈등…이번엔 '이사회 기능' 놓고 여론전
  • “비싼 곳만 더 비싸졌다”…서울 아파트값, 도봉 7만 원 오를 때 서초 1.6억 급등
  • ‘당국 약발 먹혔나’ 9월 가계 빚 '주춤'… 10월 금리인하 가능성↑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461,000
    • +0.13%
    • 이더리움
    • 3,450,000
    • +0.58%
    • 비트코인 캐시
    • 456,900
    • -0.44%
    • 리플
    • 789
    • -1.87%
    • 솔라나
    • 193,800
    • -1.67%
    • 에이다
    • 469
    • -1.68%
    • 이오스
    • 685
    • -1.86%
    • 트론
    • 202
    • -0.49%
    • 스텔라루멘
    • 128
    • -2.29%
    • 비트코인에스브이
    • 64,650
    • -1.9%
    • 체인링크
    • 14,840
    • -2.37%
    • 샌드박스
    • 372
    • -2.8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