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해 초보자들을 위한 카메라 강좌를 진행한다.
니콘이미징코리아가 다음달 4일부터 21일까지 약 3주간 신세계백화점 문화센터에서 사진 취미층을 대상으로 한 특별강좌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니콘이미징코리아의 전문 사진강좌 프로그램인 니콘스쿨에서 운영하는 이번 특강은 출사와 나들이이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기획됐다. 강의 내용은 기초 카메라 이론과 촬영 노하우를 중심으로 구성돼 있어 사진 입문자들도 부담 없이 수강할 수 있다.
강의는 세부적으로 ‘니콘 DSLR 속성 마스터’와 ‘인생샷 레시피’ 2가지 주제로 마련됐다. 먼저 니콘 DSLR 속성 마스터에서는 DSLR 카메라의 전원 켜기부터 시작해 감도, 셔터스피드, 조리개 등 사진 촬영에 필요한 기초 지식을 수강생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인생샷 레시피 강좌의 경우 카메라에 대한 기본 이해를 바탕으로 완성도 높은 인물사진을 위한 카메라 조작 기술과 구도 등과 같은 내용으로 구성된다.
강좌 개설 지점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9월 4일, 11일, 18일)과 센텀시티점(9월 6일, 13일, 20일)으로, 모든 프로그램은 평일 저녁 7시부터 80여 분 동안 진행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정해환 영업마케팅 본부장은 “특히 주 52시간 근무제가 시행되면서 저녁 시간을 활용해 사진을 제대로 시작하고자 하는 취미층에게 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